본문 바로가기
쏘이의 재테크 투자 공부/쏘이의 부동산 재테크

잠실주공5단지 재건축 희망고문인가

by 워킹맘쏘이 2022.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동산 공부하는 워킹맘 쏘이입니다.

잠실주공5단지
재건축이슈로 계속 시세를
보고 있어요.

 

잠실주공5단지 재건축 이후 이렇게 된다니

잠실 주공 5단지 조감도가 공개 되었는데 한강뷰에 고층, 주변 인프라 모두 마음에 드는 곳이네요. 요즘 잠...

blog.naver.com



날씨 좋은 날

임장도 다녀오고...

실거주 난 자신없다...

토지거래허가구역

언제 풀런지 ...



얼마냐구요?

현재 호가 최저가 27억입니다.

27억..

강남에서는 20평대 아파트
살 정도의 가격이네요.




대지지분 25가
27억이면
요즘 아파트 값
고려하고
신축이 된 후 잠실주공 5단지
가격 생각하면
분명 마진이 있겠다...
라고 생각되지만

그럼에도
불안한 이유는 바로
재초환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
때문이에요.

정부에서 초과 이익을
환수한다는데
얼마를 가져갈지 알수가....





용산구 한강맨션
재초환으로 7.7억


용산 한강맨션 재초환 금액



부동산 수익은
못보겠다는 정부인 것 같은데....


윤석열 정부로 바뀌고
규제가 좀 원래대로 복구될 지
알았더니 변화가 없네요.


역시 정치인 공약은
믿을 것이....





9월에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
완화방안 내놓는다는데
없애야하는 것 아닌가싶네요.

아파트 사는 사람들끼리
맘맞아서 새 아파트로 짓는데
왜 정부가 세금으로
많이 걷으려하는지....

9월에 지켜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