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이의 초등워킹맘 일기/쏘이의 일상

밀리의 서재 무료이용, 월 결재 가격, 할인방법

by 워킹맘쏘이 2021.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쏘이입니다.

제 취미는 도서관이나 서점을 가서 책을 읽는 것인데요.
이건 주말에나 가능하고 평일에 시간을 내서 책을 보기는 쉽지가 않더라구요.

결국 평일에는 출퇴근 길에 볼 수 밖에 없는데 출퇴근 시간의 지하철은 저는 거의 끼여서 가는 상황이라 책을 펴서 볼만한 공간이 없다는 거에요. ㅠㅠ

그리고 최신 서적은 도서관에서도 경쟁이 치열해서 제가 보고 싶을 때 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밀리의 서재를 무료 이용해보았어요. 일단 써보고 좋으면 계속 써볼 생각이었습니다.

밀리의서재 무료이용

밀리의 서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 첫 달 무료로 독서 시작하기' 를 누르면 카톡으로 가입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

바로 1달 간 사용이 가능하길래 보고 싶었던 책을 검색해서 손쉽게 볼 수 있었어요.

덕분에 재태크 책 많이 읽었어요. 제가 읽었던 책들이에요.

밀리의 서재 재테크 서적 


그런데 모든 책들이 이용 가능한 것이 아니라 볼 수 있는 책들이 제한 되어있더라구요.

특히 저는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면서 아이 책도 같이 보면 밀리의 서재 가격이 아깝지 않겠다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만화 시리즈 (와이, 천자문 등) 대부분 미서비스 항목이라 볼 수가 없었어요.

학교에서 논술 수업할 때 필독 도서들도 혹시나해서 찾아봤는데 만복이네 떡집 이런 책도 다 미서비스였어요.

결론적으로 초등학생이나 유아들이 볼 만한 책들은 적은 것 같아요.

밀리의 서재 미서비스 도서들


밀리의 서재 무료이용을 한달간 해보았고 해지는 1달이 지나가기 전에 해지하면 결재는 되지 않더라구요.

밀리의 서재 해지 방법은 간단해요. 구독관리 누르시면 해지신청이 바로 보입니다.

밀리의 서재 해지
밀리의 서재 가격

저는 무료이용을해보고 더 쓰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밀리의 서재 가격과 밀리의 서재 할인 방법을 찾아보았어요.

밀리의 서재 가격은 1달 9900원, 1년 99000원입니다. 1년 쓰면 약 16%할인되네요.

저는 아이 책 사는데만 매월 2-3만원 정도는 나가는 것 같은데 아쉽게도 아이책이 별로 없어서 지금 당장은 구매하지 않을 생각이에요.

밀리의 서재 가격


그리고 밀리의 서재 할인 이벤트 할 때를 기다릴 예정입니다.

지금 가능한 것은 재구독 무료 이용 이벤트 밖에 없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처음 가입한 거라 불가능해요.

밀리의 서재 할인

밀리의 서재 할인 받는 방법을 찾아봤는데 몇 주 사이로 기회를 놓쳤더라구요.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멜론 회원 이벤트가 4월 말까지였는데 놓쳤어요. ㅠㅠ
밀리의 서재 할인 20%받을 수 있었는데 아쉬워서 다음 이벤트 올라오는 것을 모니터링 하면서 기다려보려구요.

밀리의 서재 멜론 할인


아쉽지만 밀리의 서재 할인할 때 후딱 결재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공감의 하트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