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이의 초등워킹맘 일기/쏘이의 일상

공덕역 맛집 빵맛집 추천

by 워킹맘쏘이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립초 정보와 일상을 공유하는 쏘이에요.

얼마 전 공덕역에 있는 병원 갈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공덕역에 갔어요.

병원을 갔다가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공덕역 맛집인 파네트를 방문했어요.

이 가게가 생겼을 때부터 갔었는데 오랜만에 가도 맛은 예전 그대로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던 빵 메뉴도 여전히 있었어요.

빵 좋아하는 분이라면 공덕역 맛집인 파네트를 빵투어 겸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공덕역 맛집


그리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앞두고 있어서인지 카네이션 케익도 팔더라구요.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공덕역 카페


공덕역 맛집 빵투어 할 만한 곳의 포스가 느껴지지요?

공덕역 빵집


식사용으로 먹을 수 있는 담백한 빵도 많고 견과류 넣은 몸에 좋을 것 같은 빵도 많아서 이 날도 빵투어하면서 한 가득 들고 집으로 왔어요.


제 기준에서 빵과의 찰떡궁합은 커피라서 저는 아침에 파네트 들릴 때는 꼭 커피랑 사구요.

저녁에 들릴 때는 숙면을 위해 카페인은 피하고 싶어서 다른 음료를 시켜요.

가격이 프랜차이즈 빵집에 비교한다면 비싼 편이지만 빵 종류도 다르고 무엇보다 고급 재료라 속이 편해서 공덕역 맛집 ,빵집으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공덕역 가실 일 있으시면 빵투여 겸 들러보세요.
맛있어요~~^^

아침 점심 저녁 매일매일 다른 저칼로리 식단 49일

COUPANG

www.coupang.com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위치는 공덕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걸어가서 LG마포빌딩에서 좌측으로 꺾어 들어가면 PANET가 보여요~

밑에 지도와 주소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