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이의 초등워킹맘 일기/워킹맘 초등학교 학습

웅진 스마트올 가격 vs 밀크티

by 워킹맘쏘이 2021.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쏘이입니다.
우연히 기사를 보다가 2월 15일부터
웅진 스마트올과 SK텔레콤의 협약을 통해 SK통신사 사용자는 초,중등 온라인 학습이 가능한 웅진 스마트올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고해요.



그런데 웅진 스마트올 가격은 현금 할인은 아니고 키즈폰 요금을 월 19800원 할인해주는 거라고 하네요.

아이 핸드폰비를 거의 무료로 사용하는 대신에 웅진 스마트올 초등의 학습용 태블릿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니 웅진 스마트올 가격을 회사에서 머리를 잘 쓴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천재교육 밀크티를 작년에 계약을 해서 재밋게 잘 하고 있기도한데 웅진 스마트올 학습컨텐츠 설명을 보고 난 후 한 가지 밀크티 초등보다 낫다고 생각한 것이 있어요. ​
바로 AI 맞춤형이라는 점이에요.

 

천재교육 밀크티초등은 문제가 다 같은 문제라서 틀려도 쌍둥이 문제 나오는 정도인데 아이수준과 틀린문제에 따라 다른 문제가 제공 된다는 점은 매력적이네요.

개인적으로 맞춤형이라는 것에 혹하는 스타일인지라...​
밀크티도 갑자기 AI서비스를 일부 추가하긴했는데 아직 베타같은 느낌이에요.


밀크티 초등 선생님께 AI서비스는 별도로 신청해야하는지 여쭤봤는데 기존 콘텐츠 중 일부 AI 콘텐츠가 추가 된거라고 알려주셨어요.
별도 신청없이 이미 콘텐츠에 들어와 있더라구요.

밀크티초등 AI 강좌


그 외의 문제집 정기적으로 오고 선생님 상담 오고 하는 건 천재교육 밀크티초등과 비슷한 것 같아요.
학부모 앱도 밀크티 , 스마트올 모두 있구요.


초등 밀크티가격은 24개월 약정해서 109,000원씩 내고 있어요. 가격 할인을 위한 제휴카드할인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ㅠㅠ


웅진 스마트올 가격은 26개월에 109000원, 28개월에 99000원이라고하네요.

SK 1년동안 통신비 19800원 할인받으면 237,600원 할인이니까 밀크티 24개월 약정이랑 비교하면 19600원 저렴하니 웅진 스마트올 가격은 할인 받아도 밀크티 초등과 큰 차이는 없네요.


제가 좋아하는 공부가 머니 MC분들이 광고 모델이네요. 공부가머니 시즌 2 얼른 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