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이의 초등워킹맘 일기/초등학교 필수템

산리오캐릭터 시나모롤 굿즈 산리오샵

by 워킹맘쏘이 2023.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립초정보와 워킹맘 일상을 공유하는
쏘이에요.

산리오에 빠져버린 우리 딸램 때문에
저도 산리오캐릭터 이름을
줄줄 외고 다녀요.

산리오캐릭터 중에
제가 어렸을 때는 키티가 대중적이었는데

요즘 초딩들 사이에서는

푸링
쿠로미
시나모롤
포챠코

저희 딸램은 시나모롤을 좋아해요.




쿠로미나 푸링이
좀 더 인기가 많을 줄 알았는데
제가 옛날 사람인가봐요.

대세는 시나모롤이었어요.

바로 대망의 2022년 산리오캐릭터 인기투표 1위

시나모롤!!!

시나모롤 인기투표 굿즈 필통


시나모롤의 뒤를 이은 산리오캐릭터 인기투표 2위는


폼폼푸린


결국 일본 출장 간 김에
산리오샵 쇼핑몰 싹 쓸어왔어요
이번에 방문한 산리오샵 긴자점!!

일본 산리오샵 긴자본점



불과 몇 개월 전에 일본 갔을 때도
산리오샵 시부야점에서 시나모롤 캐릭터 굿즈를
쓸어왔는데 이번에도 딸램을 위해
산리오 캐릭터를 특히 시나모롤 굿즈 쇼핑을
열심히 했어요.


시나모롤 이름표 산리오 인형 시나모롤 인형


저 시나모롤 인형이 넘 귀여웠어요.
저 밑에 구멍에는 이니셜을 골라서
끼워넣어서 내 이름을 적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산리오 네임택
산리오 캐릭터 모자


이건 산리오 캐릭터 별 모자인데
쓰고 산리오카페나 산리오 랜드가면
넘 좋겠더라구요!!

산리오 캐릭터 가방


그리고 산리오샵에는 산리오 캐릭터 가방도
종류가 많았어요.

산리오 필통도 있고 산리오 파우치도 있구요

시나모롤 캐릭터도 하얀게 넘 예쁜데
울 딸램이 학교에 가지고 다니면
왠지 점점 검어질 것 같아요...

산리오 키링
산리오 캐릭터 빗


산리오 캐릭터 빗이랑 거울도
종류별로 모아두니 넘 예뻐요.

시나모롤 휴대용 빗거울세트도 있고
세워둘수 있는 거울도 있어요.

결국 싸들고 옴..
텅장이 되어가는 중입니다.

산리오 필통


그리고 산리오 샵에는 헝겁재질
산리오필통도 있더라구요.

한국에서는 헝겁재질이 잘 없었는데
시나모롤 필통 발견했어요!!!

일본 산리오샵에서
긴자 본점이 제일 커요.

1층, 2층으로 되어져있는데
그래도 디즈니스토어 규모 생각하면
산리오샵은 참 아담해요.

그래도 한국에 없는 산리오 캐릭터 필통,
산리오 도시락, 산리오 가방 등
다양하게 많아서 구경하는데
넘 재밋었어요!!

산리오 캐릭터즈 말랑말랑 입체 스퀴시 필통

COUPANG

www.coupang.com

시나모롤 스텐3단도시락 보온보냉가방2107

COUPANG

www.coupang.com

산리오 FACE 입체 유아동 우산 살길이 47cm 투명 여아 남아 캐릭터 우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